가장 큰 것을 얻기 위해 움직이는 방식을 바꾸십시오.

움직이는 방식을 바꾸면 지구의 문제에 큰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.


기후를 생각하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죄책감을 불러일으키는 일 중 하나는 휘발유로 달리는 자동차를 타는 것입니다.
배럴에 불을 붙이고 타는 것을 보는 것 외에 기후 시스템을 망치는 가장 직접적이고 명백한 방법입니다.

2020년 현재 미국에는 2억 7,600만 대 이상의 개인 차량이 등록되어 있으며, 이는 남녀노소 1인당 1대입니다.
그리고 미국인들은 이 사랑스러운 차를 타고 3조 마일 이상을 운전했습니다.
운송 부문은 지구 온난화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부문으로, 그 중 절반 이상이 자동차에서 발생합니다.

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? 강력한 도시는 개인 차량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세워졌습니다.

차량 배기가스를 제어하려면 사회적 우선 순위에 큰 변화가 필요합니다.
우리는 운전을 줄이고 자동차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.
더 좋은 방법이 있나요? 모든 자동차는 전기여야 하며 전기는 재생 가능 에너지원에서 가져와야 합니다.

냉혹한 진실

자동차 없는 생활은 개인이 기후 위기를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입니다.
하지만 이제 어떤 항목이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지 알고 있으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 출퇴근이 지옥 같다면 적어도 일주일에 하루는 집에서 일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전문가들은 COVID-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출퇴근에서 직장으로 이동한 2020년에 교통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이 15% 감소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.

재택 근무로 대대적으로 이전한 후 국제 에너지 기구(International Energy Agency)는 재택 근무가 주 5일 근무하고 편도 최소 4마일을 통근하는 사람들에게 유리하다는 일반화된 규칙을 마련했습니다.

결론

무엇을, 언제, 어떻게 운전하느냐는 기후 위기에서 중요한 집합적 역할을 합니다.
이제 이것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.

대중교통 이용: 자동차에서 버스나 기차로 갈아타면 기후 행동을 위한 골드 스타를 얻을 수 있으므로 도시 거주자라면 지하철, 전차 또는 버스를 타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.

카풀: 카풀의 목표는 도로에서 각 차량에 탑승하는 사람의 수를 늘리는 것입니다.
차량에 한 명만 더 탑승하면 개인 차량의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.

연비로 자동차 구매하기: 다음에 차를 사야 할 때는 감당할 수 있는 한 가장 연비가 좋은 차를 사십시오. 연비를 40km/ℓ에서 48km/ℓ로 조금만 올려도 지구 온난화의 원인이 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말 그대로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.

자전거, 도보 출퇴근: 직장이 너무 멀면 식료품점, 영화관 또는 식당 데이트와 같은 다른 목적지로 자전거를 타거나 걸어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.

단순하지만 영향력 있는 친환경 운전: 고속, 급가속 및 급제동은 연료를 낭비합니다.
실제로 이러한 조치는 고속도로에서 차량의 연비를 최대 30%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.
사륜구동을 사용하면 효율성도 떨어집니다.
또한 가스 구동 비 하이브리드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 55마일(88km)이 최고 마일리지 속도임을 알아야 합니다.
그 이상이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기름을 태우게 됩니다.

다음 자동차를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십시오.

차를 유지하면서 더 많은 일을 하고 싶다면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. 큰 투자가 필요하지만 결국 가스 절약 효과가 나타납니다.

전기차 충전소는 점점 더 많은 곳에서 생겨나고 있으며, 전기차의 주행거리는 날이 갈수록 길어지고 있습니다.
분석가들은 2040년까지 판매되는 신차의 절반 이상이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.

오늘날에도 대부분의 전기는 여전히 화석 연료에서 나오지만 온라인에 들어오는 재생 가능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지금 전기 인프라를 구축해야 합니다.

삶을 바꾸다

시애틀에 기반을 둔 Mali Blonsky는 매일 출근하는 통근자들을 보고 자신의 자전거를 소유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.
하지만 그녀는 그렇게 했고 플러스 사이즈 여성이 사용할 수 있는 장비가 제한되어 있다는 사실에 흥분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.
Blonsky는 다양한 신체 유형의 더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운동을 시작했습니다.